[농수축산신문] (주)신세계푸드 천안공장·(사)대한제과협회천안시지부 사랑의 빵 나눔 행사 가져

홈 > 히스토리 > 보도자료
보도자료

[농수축산신문] (주)신세계푸드 천안공장·(사)대한제과협회천안시지부 사랑의 빵 나눔 행사 가져

2022 빵빵데이 천안 소외계층도 함께하는 나눔 축제

[농수축산신문=박나라 기자]

(주)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공장장 조세광)과 (사)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권혁진)는 6일 2022 빵빵데이 천안 축제와 연계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빵 나눔 행사를 천안시복지재단에서 개최했다.

나눔행사는 조세광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장, 권혁진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장,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시설, 장애인시설 37개소에 빵 2500개를 배부했다.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의 건강한 빵 나눔행사는 제과협회 천안시지부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지난 2007년도부터 시작해 16년째 매월 봉사활동으로 이어져 오며 연간 5만여개의 빵을 나누고 있다.

조세광 공장장은 "2022 빵빵데이 축제를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도 빵 축제에 함께 동참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으며 오랫동안 나눔을 실천해온 제과협회 천안시지부와 함께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혁진 지부장은 "나눔행사에 참여해주신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에 감사하며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안시 이기형 식품안전과장은 "빵의도시 천안 브랜딩사업의 핵심기조인 지역과의 연대와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계시는 신세계푸드 천안공장과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에 감사를 표한다"며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22 빵빵데이 천안 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 2산단에 위치한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은 지난 2004년부터 연간 1000억 원 규모의 빵과 케이크, 과자류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매장,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업체 등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